devmae
개발자 향기
devmae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전부 감상 (280)
    • Unity (52)
      • memo (37)
      • R&D (15)
    • 모바일 (32)
      • iOS (6)
      • Android (25)
    • 개발자 모드 (41)
      • 개발자처럼 파고들기 (28)
      • 한가해서 책읽는거 아님 (10)
      • 영상 요약 (3)
    • Languages (40)
      • C++ (23)
      • MFC (8)
      • Java (4)
      • javascript (5)
    • Flash (108)
      • tip (29)
      • tech (4)
      • as2.0 (1)
      • as3isolib (3)
      • flartoolkit (2)
      • 이미지 편집기 (2)
      • papervision3d (12)
      • scale form (2)
      • Flash Builder (12)
      • air (5)
      • as3.0 (20)
      • flash player (9)
      • 개념잡기 (6)
      • source (1)
    • +,-,×,÷ (3)
      • 수학 뽀개기 (3)

블로그 메뉴

  • 홈
  • 방명록

인기 글

최근 댓글

최근 글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devmae

개발자 향기

Spine 애니메이션 blend현상
Unity/memo

Spine 애니메이션 blend현상

2019. 9. 21. 09:42

스파인 사용시 SkeletonData의 Mix Duration이 0이 아닐경우,

A 애니메이션 플레이 → B 애니메이션 플레이가 될 때 Mix Duration 시간만큼 A,B애니메이션이 blend되어 겹쳐서 보이게 되므로 주의.

    'Unity/memo' 카테고리의 다른 글
    • ADMob Mediation Test Suite(Unity) 버그
    • Unity Debug.Log의 라인을 xcode에서 보기
    • Copying assembly from 'Temp/Assembly-CSharp.dll' to 'Library/ScriptAssemblies/Assembly-CSharp.dll' failed
    • StreamingAssets 폴더에서 텍스트파일 로드하기
    devmae
    devmae
    enjoy with me?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