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mae
개발자 향기
devmae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전부 감상 (280)
    • Unity (52)
      • memo (37)
      • R&D (15)
    • 모바일 (32)
      • iOS (6)
      • Android (25)
    • 개발자 모드 (41)
      • 개발자처럼 파고들기 (28)
      • 한가해서 책읽는거 아님 (10)
      • 영상 요약 (3)
    • Languages (40)
      • C++ (23)
      • MFC (8)
      • Java (4)
      • javascript (5)
    • Flash (108)
      • tip (29)
      • tech (4)
      • as2.0 (1)
      • as3isolib (3)
      • flartoolkit (2)
      • 이미지 편집기 (2)
      • papervision3d (12)
      • scale form (2)
      • Flash Builder (12)
      • air (5)
      • as3.0 (20)
      • flash player (9)
      • 개념잡기 (6)
      • source (1)
    • +,-,×,÷ (3)
      • 수학 뽀개기 (3)

블로그 메뉴

  • 홈
  • 방명록

인기 글

최근 댓글

최근 글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devmae

개발자 향기

Full Screen, Usable Portrait, Usable Landscape 사이즈
모바일/iOS

Full Screen, Usable Portrait, Usable Landscape 사이즈

2012. 6. 26. 21:54




디바이스의 FullScreen사이즈와 Usable Portrait사이즈, Usable Landscape사이즈가 다른 이유는

디바이스의 기본 UI 사이즈가 차지하기 때문이다.

보통 게임같은 경우에 Full Screen을 써서 기본 UI가 안나오기 때문에

Full Screen사이즈가 되는데

다른 앱같은 경우에 기본 UI가 나오기 때문에 Usable Portrait사이즈, Usable Landscape사이즈만큼만

나오게 된다.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모바일/i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 Xcode의 Localization실행시 에러팝업뜰 때
    • xcode 'release' is unavailable not available in automatic reference counting mode
    • Jenkins xcworkspace 빌드하기
    • FlashBuilder로 ipa 뽑아내기
    devmae
    devmae
    enjoy with me?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