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3.0의 특성상 gotoAndStop으로 해당 프레임 이동 후 DisplayObject가 null참조 된 것은
나에게 참 많은 불편함을 줬다.
프레임 스크립트로 개발할 수도 없고...
그래서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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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법
FrameUtil.arriveFrame(parent_mc, 5, onArriveFrame, 5);
FrameUtil.arriveFrame(parent_mc, 15, onArriveFrame, 15, "함");
function onArriveFrame(num:int, str:String = ""):void{
trace(num + "frame 도착" + str + "\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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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meUtil.arriveFrame(mc:MovieClip, frame:int, func:Function, ...arg)
첫번째 인자값으로 프레임 이동할 무비클립을 지정해주고, 두번째로 이동할 프레임, 세번째로
프레임에 도착했을 때 실행할 함수, 네번째 이후로는 함수에 넘길 파라미터를 지정해주면 된다.
여러개를 한꺼번에 지정해줘도 상관없다.
나에게 참 많은 불편함을 줬다.
프레임 스크립트로 개발할 수도 없고...
그래서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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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법
FrameUtil.arriveFrame(parent_mc, 5, onArriveFrame, 5);
FrameUtil.arriveFrame(parent_mc, 15, onArriveFrame, 15, "함");
function onArriveFrame(num:int, str:String = ""):void{
trace(num + "frame 도착" + str + "\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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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meUtil.arriveFrame(mc:MovieClip, frame:int, func:Function, ...arg)
첫번째 인자값으로 프레임 이동할 무비클립을 지정해주고, 두번째로 이동할 프레임, 세번째로
프레임에 도착했을 때 실행할 함수, 네번째 이후로는 함수에 넘길 파라미터를 지정해주면 된다.
여러개를 한꺼번에 지정해줘도 상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