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mae
개발자 향기
devmae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전부 감상 (280)
    • Unity (52)
      • memo (37)
      • R&D (15)
    • 모바일 (32)
      • iOS (6)
      • Android (25)
    • 개발자 모드 (41)
      • 개발자처럼 파고들기 (28)
      • 한가해서 책읽는거 아님 (10)
      • 영상 요약 (3)
    • Languages (40)
      • C++ (23)
      • MFC (8)
      • Java (4)
      • javascript (5)
    • Flash (108)
      • tip (29)
      • tech (4)
      • as2.0 (1)
      • as3isolib (3)
      • flartoolkit (2)
      • 이미지 편집기 (2)
      • papervision3d (12)
      • scale form (2)
      • Flash Builder (12)
      • air (5)
      • as3.0 (20)
      • flash player (9)
      • 개념잡기 (6)
      • source (1)
    • +,-,×,÷ (3)
      • 수학 뽀개기 (3)

블로그 메뉴

  • 홈
  • 방명록

인기 글

최근 댓글

최근 글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devmae

개발자 향기

Unity/R&D

RuntimeInitializeOnLoadMethod 실행순서

2022. 3. 30. 16:29

1. [RuntimeInitializeOnLoadMethod(RuntimeInitializeLoadType.SubsystemRegistration)]

2. [RuntimeInitializeOnLoadMethod(RuntimeInitializeLoadType.AfterAssembliesLoaded)]

3. [RuntimeInitializeOnLoadMethod(RuntimeInitializeLoadType.BeforeSplashScreen)]

4. [RuntimeInitializeOnLoadMethod(RuntimeInitializeLoadType.BeforeSceneLoad)]

5. Awake()

6. [RuntimeInitializeOnLoadMethod]

7. [RuntimeInitializeOnLoadMethod(RuntimeInitializeLoadType.AfterSceneLoad )]

8. Start()

 

    'Unity/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유니티 최적화(Unity Optimization) - UI
    • 유니티 코드 커버리지
    • [RuntimeInitializeOnLoadMethod] 어트리뷰트의 함수가 여러개일때 실행순서
    • SpriteAtlas의 Include in Build
    devmae
    devmae
    enjoy with me?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