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clude in Build 체크
- SpriteAtlas의 A스프라이트가 Image / SpriteRenderer에 바인딩되어 있다면 화면에 잘 나온다.
- 메모리에도 바로 할당된다.
- Include in Build 체크 해제
- SpriteAtlas의 A스프라이트가 Image / SpriteRenderer에 바인딩되어 있어도 화면에 나오지 않는다.
- 메모리에도 할당되지 않는다.
- SpriteAtlas.GetSprite를 통해 늦은 바인딩을 해야한다. (이때 메모리에 할당하게 된다)
- docs.unity3d.com/kr/2018.4/Manual/LateBinding.html 참고
- 위 링크의 예시에는 public 필드에 할당해서 쓰라고 되어있지만, 그렇게 되면 메모리에 바로 할당된다. 그러므로 메모리 할당을 바로 하지 않을꺼라면 다른 방법을 통해 늦은 바인딩을 하도록 한다.
참고 : docs.unity3d.com/kr/2018.4/Manual/SpriteAtlasDistribution.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