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blog.naver.com/rapha0/110155573626>
- CollectDependencies : 특정 어셋에 연관된 다른 어셋을 모두 포함시킨다.
- CompleteAssets : 어셋이 속하는 게임 오브젝트와 관련된 모든 어셋을 포함시킨다.
- DisableWriteTypeTree : 유니티버전 정보가 달라도 어셋의 정보를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는 타입트리 정보를 제거하여 제작
- DeterministicAssetBundle : 어셋번들을 다시 빌드하더라도, 처음 어셋번들의 GUID 해시값을 그대로 유지
- UncompressedAssetBundle : 어셋번들 제작시 압축하지 않음
※ 모바일용 어셋번들은 처리속도를 위해 타입트리정보가 없다. 그래서 유니티버전이 변경되면 어셋번들을 다시 빌드해주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