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ge3D클래스의 requestContext3D함수에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다.
"참고: 하드웨어 가속 Stage3D와 ApplicationDomain.domainMemory
를 모두 사용하는 내용에는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adobe.com/go/fpl_kr을 참조하십시오."
첫번째, Stage3D와 ApplicationDomain.domainMemory 둘 다 사용할 경우에 비용을 지불한다. 즉, 둘 중 하나만 쓰면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두번째, 두가지 다 사용할 경우 수익이 $50,000가 넘으면 9%를 지불한다.
세번째, 두가지 다 사용할 경우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 안했다면 디버그 버전에선 정상 작동하나
릴리즈버전일 때 워터마크가 붙는다. 그리고 GPU를 사용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