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Sprite의 sprites 속성을 통해 디자인을 입힐 수 있다.
그리고 IsoSprite객체는 자동으로 뎁스를 설정해 주는 줄 알았다. 그런데...
이게 뭥미....... 뎁스가 마구 꼬여버렸다.
자료를 아무리 뒤져봐도 이상한 헛소리만 나오고...
결국 알아냈다.
이처럼 setSize함수를 통해 IsoSprite객체의 사이즈를 설정해 주어야 한다.
이젠 잘 된다.
주의할 점은 sprite의 중심점의 위치다.
보는 바와 같이 sprite의 (0,0)에 해당하는 육면체의 아랫면 상단꼭지점이 무비클립의 중심점으로 와야한다.
그래야지만 setSize함수를 통해 설정한 값을 토대로 뎁스가 잘 설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