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 obj:DisplayObject3D = new DisplayObject3D();
var target:DisplayObject3D = new DisplayObject3D();
obj.lookAt(target);
이러면 lookAt error라고 런타임 에러가 뜬다.
이 에러는, lookAt메서드를 실행하는 오브젝트, 즉 obj위 z 위치값이 0 이하여서 그렇다.
위의 예제는 위치를 아무것도 지정하지 않았으므로 x, y, z가 0이다.
그러므로 저런 에러가 뜨는것이다.
이때는 obj.z = 1; 처럼 z속성에 0 보다 큰 값을 대입해 주면 해결된다.
반드시 lookAt 함수를 실행시키기 전에 z 속성값을 조정해 주어야 한다.
var target:DisplayObject3D = new DisplayObject3D();
obj.lookAt(target);
이러면 lookAt error라고 런타임 에러가 뜬다.
이 에러는, lookAt메서드를 실행하는 오브젝트, 즉 obj위 z 위치값이 0 이하여서 그렇다.
위의 예제는 위치를 아무것도 지정하지 않았으므로 x, y, z가 0이다.
그러므로 저런 에러가 뜨는것이다.
이때는 obj.z = 1; 처럼 z속성에 0 보다 큰 값을 대입해 주면 해결된다.
반드시 lookAt 함수를 실행시키기 전에 z 속성값을 조정해 주어야 한다.